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리는지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리는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리는지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리는지

 

사실 동양 B형 간염 보균자가 받는 취업 차별은 모든 취업 차별(지역, 연령, 호구, 성별, 학력, 에이즈, 성적 지향 등) 중 가장 심각한 것으로 조사됐다.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는 간염의 증상과 징후가 없고 HBsAg 양성이 반년 이상 지속되며 간 기능 지표가 정상인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자를 말한다.그럼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립니까?다음은 관련 내용을 좀 알아보겠습니다.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얻었습니까

1, 산모 및 영아 전파

 

B형 간염 바이러스는 태반을 통해 전파되거나 임산부가 출산할 때 산도에서 전파될 수 있기 때문에 B형 간염의 일반적인 전파 경로이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B형 간염의 발병률이 높은 주요 원인은 가족 전파이며, 그 중 산모와 영유아의 수직 전파가 주를 이룬다.또 B형 간염 환자와 바늘을 공유해 감염률이 30 에 이른다.그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2. 성전파

 

B형 간염 환자 또는 보균자의 혈액, 정액, 질 분비물, 모유에 B형 간염 바이러스가 포함될 수 있고 전염성이 있으며 기구 및 물품을 오염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B형 간염 환자의 체액과 접촉한 경우 B형 간염 환자가 사용한 면도기, 손톱깎이를 사용하거나 B형 간염 환자와 보호 조치를 취하지 않은 성교를 하면 감염될 수 있다.

 

 

3, 혈액전파

 

혈액전파에는 수혈, 혈액제제 주입, 주사바늘 공유 또는 면도기 공유, 신부전 환자의 혈액투석, 수술, 침술 등이 있다.

 

B형 간염 바이러스에 오염된 혈액이나 혈액제제를 투여받거나 B형 간염 바이러스에 오염된 의료기기를 소독하지 않거나 잘못 취급하면 전파를 일으킬 수 있다.

 

 

이상 B형 간염 보균자에 대한 소개로 B형 간염 바이러스의 전파경로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일상생활에서 감염되지 않도록 예방의식을 강화해야 하다.

 

 

건강한 자존감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B형 간염 보균자는 어떻게 걸리는지 이였습니다.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